제휴마케팅 소개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는 광고주의 캠페인이 고객을 끌어들이고,
제품/서비스를 진열, 판매하는 공간을 다함께 파트너스를 통하여 확장 시키면서
이들 사이트, 블로그 등을 통하여 방문한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구입했을 때
발생하는 수익을 함께 공유하는 장기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CPA 란?

CPA (Cost Per Action)란 온라인 (Online) 또는 모바일(Moblie) 환경에서 시행되는 직접 반응 광고 모델 유형의 하나로, 목표 타깃이 (Target)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취할 때마다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광고주는 회원가입, 설문지 작성, 프로그램 또는 앱 설치 등 광고에 노출되는 이용자가 취할 수 있는 특정 행동과 행동이 이루어지는 횟수를 지정하고, 해당 목표를 달성했을때 광고비를 지급합니다.

캠페인 (Campaign) 이란?

캠페인은 함께수익을 통해 다함께 파트너스와 제휴를 맺는 광고주의 광고목표(광고방식)를 의미하며,
함께수익의 캠페인은 CPA, CPC, CPS가 있습니다.

다함께 파트너스란?

다함께 파트너스는 블로그, 카페, 웹문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본인의 SNS 및 온라인 매체를 활용하여 광고주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 선전하게 하여 목표 타깃이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취할때마다 수익을 가져가는 N잡러를 의미합니다. 줄여서 파트너스라고 표현합니다.

함께수익에서 CPA 광고란?

함께수익에서는 광고주의 입장에서 사고하는 운영진과 다함께 파트너스의 입장에서 사고하는 운영진이 뜻을 모아 광고주에게는 광고주 입장에서 좀 더 질 높은 DB(Data Base)를 제공하여 최상의 효과를, 다함께 파트너스에게는 다양하고 질 높은 인트로 제공을 통하여 보다 높은 수익을 보장합니다.